우롱차를 마시는것이 유전자를 변화시킨다?

    주변에서 보이차 그리고 우롱차를 많이 마시는 것을 볼 수 있다. 차를 마시는 것이 오히려 유전자를 변화시킨다는 연구결과가 있다. 이 글을 통해, 우롱차를 마시는것이 유전자를 변화시킨다에 대해서 알아보자.

     

    우롱차를 마시는것이 유전자를 변화시킨다

    우롱차를 마시는것이 유전자를 변화시킨다?

    우롱차는 심장마비 및 고혈압 위험 감소에서 특정암에 대한 잠재적 보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건강상 이점이 있다. 생물학적 효과가 유전적 수준까지 확장될 수 있다.

    차를 마시면 DNA가 발현되는 방식이 바뀔 수 있으며, 질병 감수성과 전반적인 건강에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다. 행동이나 환경은 신체의 화학적 변형을 유발할 수 있다.

    마시는 차와 달리 커피는 성적 변화가 없다. 차를 마시는 것이 종양 진행을 억제하고 염증을 감소시키며 여성의 에스트로겐 수치를 낮출 수 있는 역할을 할 수 있다.

    이러한 후성 유전학적 변화는 실제로 보고된 겅강 영향의 하나의 메커니즘일 수 있다. 또한 커피와 달리 차를 마시는 사람은 흡연을 덜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건강에 민감한 사람들은 단순히 커피보다 차를 선택하는 것이 좋을 수 있다. 우롱차를 마시는 것 만으로도 건강 조절이 스스로 되기 때문이다.

     

    우롱차 효능, 카페인 함량 및 부작용

    우롱차 효능으로 치매 예방, 당뇨 개선, 항산화 효과 그리고 혈관질환 예방 등 도움이 될 수 있다. 한잔에는 약 30mg 정도의 카페인이 함유되어있다.

    모든 차에는 부작용이 있다. 커피보다 훨씬 적은 수치의 카페인이지만 대부분 소변을 통해 배출된다. 엄청나게 과다섭취를 해야 부작용이 나타나기 때문에 부작용에 대해서 신경을 안써도 된다.

     

    우롱차를 마시는것이 유전자를 변화시킨다

    우롱차 추천 및 티백 맛

    다양한 상품이 있지만 맛있는 차 추천 하자면 대만에서 판매하는 차들을 구매하는 것이 좋다. 티백 맛이 한국에서 파는 것과 매우 다를 수 있기 때문에 개인에 맞춰서 구매하는 것이 가장 좋겠다.

     

    우롱차를 마시는것이 유전자를 변화시킨다

    우롱차 우리는 법, 끓이는 법 그리고 마시는 법

    차를 즐기는 개인의 기호에 따라 바뀔 수 있다. 하지만 대체적으로 2분정도는 우리는 것이 좋다. 차를 2분정도 끓이고 티백이나 거름망을 사용해서 잎을 버린 다음 거름망을 이용해서 차를 마시는 것이 좋다.

     

    결론

    우롱차를 마시는것이 유전자를 변화시킨다에 대해서 알아봤다. 과유불급으로 많이 마시지만 않으면 효능만 얻을 수 있으며 부작용은 거의 없다.

    주변에서 추천하는 차 종류 등 개인에 기호에 맞춰 섭취할 것을 권장하는 바이다.

     

    같이 보면 좋은 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