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벅지 살 안빠지는 이유 4가지

    한국인들은 최근에 비싸진 물가로 인해 영양가가 거의 없는 식품을 섭취하면서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 이로 인해, 허벅지 살이 전혀 안빠지고 있는 상태이다. 먹는 것에 따라서 허벅지 살 두께가 달라질 수 있다.

    이 글을 통해, 허벅지 살 안빠지는 이유 4가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자.

     

    허벅지 살 안빠지는 이유 4가지

    허벅지 살 안빠지는 이유 4가지

    1. 견과류를 충분히 먹지 않는다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허벅지 살 안빠지는 이유가 견과류와 씨앗에서 나타났다. 일반적으로 권장 견과류는 하루에 21g을 목표로 한다.

    견과류는 단백질, 섬유질, 심장 건강에 좋은 지방 및 비타민의 훌륭한 공급원이다. 건강에 해로운 포화지방이 함유된 음식을 먹는 대신 견과류 한줌이나 한 스푼 정도 먹는 것을 권장하는 바이다.

     

    2. 우유를 먹지 않는다

    새로운 연구 결과 다리 살 안빠지는 이유는 일일 권장량 만큼 우유를 먹지 않는다. 전유 및 기타 전지방 유제품을 섭취하면 비만의 위험이 낮아진다.

    전유는 비타민D를 효율적으로 흡수하는데 도움이 되며, 더 건강한 뼈를 구성하도록 만들어주기 때문이다.

     

    허벅지 살 안빠지는 이유 4가지

    3. 통곡물을 너무 적게 먹는다

    우리는 통곡물을 충분히 먹지 않는다. 평균 일일 섭취량은 29g이지만 하루에 125g을 섭취해야한다. 통곡물을 충분히 섭취하면 허벅지 살이 빠질뿐만 아니라 심장 질환, 소화기 건강, 체중관리 등 이점이 있다.

    현미, 보리, 오트밀, 통밀 빵, 통밀 파스타, 팝콘과 같은 통곡물 섭취량을 늘리는 것이 좋다.

     

    허벅지 살 안빠지는 이유 4가지

    4. 짠 음식, 음료 및 가공육

    항상 탄산 음료를 너무 많이 마시는 등 부작용을 겪는다. 탄산 음료는 체중 증가, 당뇨병 및 충치를 유발할 수 있다. 허벅지 살 안빠지는 것뿐만 아니라 뇌졸중, 심장 마비, 치매 등을 유발할 수 있다.

    나트륨이 너무 많으면 고혈압, 뇌졸중 및 심장 마비가 발생할 수 있으며 가공육은 당뇨병, 심장병 및 일부 암에 걸릴 간으성이 높아진다.

     

    허벅지 살 안빠지는 이유 4가지

    허벅지 살찌는 이유 및 떨림 증상

    허벅지 살찌는 이유는 단순하다. 혈액순환이 안되고, 운동을 하지 않기 때문이다. 또한 살 떨림 증상은 스트레스로 인해 신경전달물질을 과도하게 방출하여 발생할 수 있다.

    이 뿐만 아니라 수면부족, 카페인, 탈수 및 영양소 부족 등 다리떨림 그리고 다리경련 등 이상 증상을 유발할 수 있다.

     

    결론

    허벅지 살 안빠지는 이유 4가지에 대해서 알아봤다. 평소에 왜 다이어트를 하면서 살이 안빠지는지에 대해서는 원인을 찾고 개선해야하는 방향을 설정해야한다.

    건강한 식습관 및 생활습관을 통해 다리 살을 열심히 빼도록 하자.

     

    같이 보면 좋은 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