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로스팅 라이트 vs 다크 로스팅, 어떤 것이 몸에 좋을까?

    커피에는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다는 것을 누구나 알 수 있다. 그럼, 커피 로스팅 중에서도 가벼운 것이 좋을까? 아님 무거운 것이 좋을까? 이 글을 통해, 커피 로스팅 라이트 vs 다크 로스팅, 어떤 것이 몸에 좋을까에 대해서 알아보자.

     

    커피 로스팅 라이트 vs 다크 로스팅, 어떤 것이 몸에 좋을까

    커피 로스팅 라이트 vs 다크 로스팅, 어떤 것이 몸에 좋을까?

    커피 로스팅 중에서도 다크 보다는 라이트가 클로로겐산 함량이 높아지고 산화 및 염증으로부터 더 잘보호했다. 반면에 카페인 수준은 다르지 않았다.

    항산화제가 많은 건강 문제로부터 보호하며 염증이 당뇨병, 심장병, 암 또는 알츠하이머 병과 가틍ㄴ 신경계 질환 등 많은 만성질환의 근본이라는 것도 알고있다.

    커피 로스팅 중 라이트가 더 높은 수준의 항산화 활성을 갖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커피 로스팅할때 공기에 노출되며, 이러한 시간 요소와 온도 요소가 산화에 기여한다.

    풍미 때문에 다크 로스팅을 좋아한다면 가벼운 것보다는 건강적 혜택을 덜 얻을 수 있지만 동일한 효능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사람들은 맛과 카페인을 위해 커피를 마시고 다른 많은 이유로 커피를 마시며 커피 없이는 하루를 시작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대부분 사람들은 항산화제나 항염증 성분을 고려하지 않지만 특정 유형의 커피 이점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 이상일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자.

     

    결론

    커피 로스팅 라이트 vs 다크 로스팅, 어떤 것이 몸에 좋을까에 대해서 알아봤다. 일반적으로 커피 효능은 동일하다. 하지만, 항산화 및 유익한 화학 물질을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로스팅이 가볍게 된 커피를 고르자.

     

    같이 보면 좋은 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