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코사놀 복용법 및 하루 섭취량

    폴리코사놀 경우 어떻게 복용하느냐에 따라서 신체가 달라질 수 있다. 그만큼 중요한 성분이기 때문에 제대로 인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글을 통해, 폴리코사놀 복용법 및 하루 섭취량에 대해서 알아보자.

     

    폴리코사놀 복용법 및 하루 섭취량

    폴리코사놀 복용법 및 하루 섭취량

    폴리코사놀 복용법 은 일반적으로 하루에 5mg 정도로 시작하여야 하며 고 콜레스테롤 혈증에 대해 하루에 20mg까지 적정 섭취하면 될 수 있다.

    경피적 스텐트 이식후 항 혈소판 요법과 함께 30일동안 하루 40mg의 보조 사용이 추천된다. 임신과 수유의 경우 하루 20mg의 1,500배에 해당하는 용량에서 부작용이 없는 것을 발견하였다.

    폴리코사놀 복용법 및 하루 섭취량에 따르지 않으면 부작용을 유발할 수 있다. 잠재적인 영향때문에 항응고제 또는 항혈소판제와 함께 사용하는 경우 주의해야한다.

    연구에 따르면 2주동안 폴리코사놀 10mg을 투여하기 전후에 와파린 25mg를 투여한 사람의 경우 부작용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폴리코사놀은 혈소판 응집에 와파린에 대한 반응이 없었으며, 베타 차단제 및 니트로프러스사이드의 저혈압 효과를 증가시킬 수 있었다.

    하지마 일반적인 부작용이 나타나면 발진, 피로, 두통, 체중 감소, 과도한 배뇨 및 불면증을 포함해 부작용과 함께 같이 몸이 아파질 수 있으니 주의해야한다.

     

    결론

    폴리코사놀 복용법 및 하루 섭취량에 대해서 알아봤다. 특정 거낭 및 의학적 상태, 기타 처방 및 비처방 약품 등 으로 인해 부정적인 상호작용을 할 수 있다.

    평소에 먹는 약이나 비타민이 있다면 제대로 고려한 후 섭취하는 것을 권장하는 바이다.

     

    같이 보면 좋은 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